월경통/배란통 키비주얼01
월경통/배란통 상세04
월경통/배란통 상세05
월경통/배란통 상세07

광교 월경통 치료,  이의동 배란통, 광교중앙역 생리통 치료, 영통 아랫배 통증, 허리 통증, 복통, 광교신도시 여성질환 치료 잘하는 곳 루아산부인과의원
광교 여성질환 중 월경통(생리통), 배란통은 월경기간 전후로 나타나는 주기적인 통증입니다. 남들보다 통증이 유독 심하다고 느낀다면 광교중앙역에 위치한 루아산부인과에 방문해보세요.
이의동 월경통(생리통)의 종류로는 일차성,이차성으로 나뉘는데 일차성 월경통은 특별한 질환 없이 발생하는 월경통으로 호르몬이 과다분비되어 자궁 수축이 일어나며 발생하는 통증이고
이차성 월경통은 자궁내막증, 골반염, 자궁근종 등 여성 질환이 원인이 되어 나타나는 월경통으로 원인 질환에 대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광교신도시 월경통,배란통은 골반염, 자궁내막증 등의 여성 질환의 증상일 수 있어 남들보다 유독 심한 통증이 있거나 이전보다 통증이 심해졌다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전문의의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교 루아산부인과에서는 문진(병력 청취 및 생활 습관 파악)과 원인 검사(초음파,호르몬,혈액검사)를 진행하여 진단하고 있으며 치료 방법으로는 약물 요법(호르몬제,진통제) 또는 원인 질환에 대한 치료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