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실금 키비주얼01
요실금 상세03
요실금 상세04
요실금 상세05

광교 요실금, 방광염, 이의동 요도염, 광교중앙역, 광교신도시 요실금 치료 잘하는 병원 루아산부인과 의원
광교 요실금은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자신도 모르게 소변이 새는 현상을 말합니다. 광교중앙역 요실금 원인으로는 반복된 임신과 출산, 노화로 방광을 지지하는 근육이 늘어진 경우, 당뇨, 중풍 등 만성 질환, 골반 부위 수술, 방광염, 요도염 등이 있습니다. 이의동 요실금의 종류로는 복압성 요실금, 절박성 요실금, 복합성 요실금. 일류성 요실금이 있으며 광교 복압성 요실금은 가장 흔한 요실금의 종류로 기침과 재채기 등 배에 힘이 가해지는 사소한 행동으로도 소변이 새어 나오는 증상이 있습니다.
광교 요실금 자가진단 방법으로는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나도 모르게 소변이 새어나온다거나, 밤에 잠을 자다가 소변이 마려워 자주 깬다거나, 소변을 봐도 시원하지 않고 소변 줄기에 힘이 없거나, 갑자기 소변이 마려우면 참을 수 없거나 등의 증상이 있다면 광교신도시에 위치한 루아산부인과의원에 방문하는 것을 권합니다. 루아산부인과의원은 약물치료,전기 자극 치료, 자기장 치료등의 비수술적 치료와 구조물 삽입의 수술적 치료로 치료 방법이 나뉘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