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중앙역 자궁경부미란, 이의동 자궁 염증, 골반염, 방광염, 질염, 여성질환, 광교 원추절제술, 광교신도시 자궁경부미란 치료 잘하는 병원 루아산부인과의원
광교 자궁경부미란은 잦은 성관계 혹은 질염을 장기간 방치하여 자궁 경부에 염증이 생기고 헐게 되는 질환입니다. 광교중앙역 자궁경부미란의 원인으로는 질염 장기간 방치, 호르몬의 영향, 성관계 시 강한 자극, 과도한 스트레스 등이 있습니다.
이의동 자궁경부미란의 증상으로는 질 분비물 과다, 부정출혈, 가려움증, 배뇨통, 성교통이 있습니다. 광교신도시에 위치한 루아산부인과에서는 원인파악을 위한 균검사, 자궁경부암 발생 여부 파악을 위한 세포 검사,
자궁경부를 육안으로 확인하는 확대경 검사, 자궁,난소 확인 및 원인 파악을 위한 초음파 검사를 통해 자궁경부미란을 진단합니다. 그리고 약물요법, 소독 치료, 원추절제술 등을 통해 광교 자궁경부미란을 치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