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경과다/월경과소 키비주얼01
월경과다/월경과소 상세03
월경과다/월경과소 상세04
월경과다/월경과소 상세05

광교 월경과다, 월경과소, 이의동 생리과다, 생리과소, 광교중앙역 무월경 치료, 생리 문제, 광교신도시 여성질환 치료 잘하는 병원 루아산부인과의원
광교 월경과다,월경과소는 월경주기가 21일 미만으로 짧거나 40일 이상으로 간격이 늦는 경우를 말하며 월경양이 너무 적거나 너무 많은 경우에도 해당합니다.
일시적인 경우를 제외하고 월경의 양이 불규칙할 경우엔 반드시 내원하여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
광교중앙역 월경과다,월경과소의 증상으로는 무증상, 생리양이 너무 적거나, 일주일 넘게 월경이 지속되거나, 월경 주기가 21일 미만 또는 40일 이상일 경우 등 이 있습니다.
이의동에 위치한 루아산부인과에서는 문진(병력 청취 및 생활 습관 파악), 원인 검사(초음파,호르몬,혈액검사), 임신검사 등을 진행하여 월경과다,월경과소를 진단하고 있습니다.
광교신도시 루아산부인과의 월경과다,월경과소 치료 방법으로는 호르몬요법(호르몬제,호르몬 장치, 호르몬주사)또는 원인 질환에 대한 치료를 진행합니다.